기타지역 해외 고객상담 여직원을 채용합니다.
페이지 정보
본문
안녕 하세요~
REZAIY COMPANY 입니다.
저희 REZAIY COMPANY 는 IT글로벌 회사로써 해외법인(5곳)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.
동남아 현지법인 ARS고객상담 부서에서 일하실 인재분들을 채용중이오니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주요 업무
- ARS 고객상담 응대
- 인 바운드 통화 상담
근무 조건
계약 기간 : 6개월(최소) - 1년
급여 : 미화 8000$ - 10,000$
근무시간 : 주 6일(일요일 휴무) 일12시간(식사,휴식 포함)
근 무 지 : 동남아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복지 및 지원
정착지원 항목
- 도착 항공권 지원
- 체류에 필요한 모든 비용 지원
- 숙식 제공 ( 1인 1실 제공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자격 요건
성 별 : 여
나 이 : 20세~40세
학 력 : 무 관
국 적 : 한국(Only Korea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- 성실하고 책임감 강한분 원합니다.
- TM경력이 있으면 우대 합니다.
- 질문은 텔 레로 해주시면 됩니다.
텔 레 그램 @PH2980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